1980년대 미국 캐주얼 패션계의 트로이카라고 하면 캘빈 클라인과 랄프 로렌, 그리고 페리 엘리스를 꼽는다. 그중 '페리 엘리스(Perry Ellis)'는 당시 미국의 가장 세련된 스포츠웨어 디자이너라고 평가받았는데, 보수적인듯하면서도 캐쥬얼한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옷을 주로 디자인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메리칸 캐주얼로 가장 미국적인 패션 세계를 보여준 디자이너, 페리 엘리스(Perry Ellis)는 이미 죽고 없지만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는 여전히 살아 있다.


필리핀 마닐라에도 페리 엘리스(PERRY ELLIS) 브랜드 매장이 8곳이나 있는데, 단정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너무 정장같아 보이지는 않은 세미 캐쥬얼 종류의 남성 의류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셔츠나 바지 어떤 것을 사도 옷 소재가 좋은 편이며 재킷이나 니트와 같은 겨울옷을 판매하기도 한다. 


그런데 오는 8월 19일까지 필리핀 페리 엘리스에서 시즌 마감 행사를 한다는 소식이다. 이번 시즌 마감 세일 행사는 마카티 글로리에따, SM North EDSA, 몰 오브 아시아,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4곳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진다. 




[필리핀 마닐라] 페리 엘리스(PERRY ELLIS) 시즌 마감 세일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PerryEllis.ph/

■ 이벤트 기간 : 2018년 8월 19일까지 

■ 이벤트 대상 매장

       SM North Edsa - The Block

       파사이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

       마카티 글로리에따2(Glorietta 2)

       말라떼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Robinsons Place Manila) 





[필리핀 마닐라] 페리 엘리스(PERRY ELLIS) 남성 의류 시즌 마감 세일 (8월 19일까지)

- 2018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