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물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 등의 길거리 음식을 모두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다면?

이번 주 토요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에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인 아세안(ASEAN) 스트릿 푸드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소식이다. 이 축제는 이번에 처음 열리는 축제라서 어떤 볼거리를 가지고 어떤 규모로 열리는지 알 수는 없지만, 토요일 오후에 보니파시오에 있다면 천천히 산책 삼아서 구경하러 가도 좋겠다. 8월 11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이 축제는 'ASEAN Ladies Foundation, Inc.'에서 주최하며 입장료가 무료이다. 





[필리핀 마닐라] 아세안 거리 음식 축제 (ASEAN Street Food Festival)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events/1859781537424717/

■ 입장료 : 무료 

■ 날짜 :  2018년 8월 11일 토요일 /  4 pm-10 pm  





■ 주소 : Central Amphitheatre. 7th Avenue, Bonifacio High Street Central, Taguig, 1632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BGC Amphitheatre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마닐라에서 가장 치안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필리핀 축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아세안 거리 음식 축제 (8월 11일) 

- 2018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